미디어센터

홈 > 홍보센터 > 미디어센터

4 [보도자료]지엔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도를 위한 비전2023 선포 GNTEL 2019/01/11

지엔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도를 위한 비전2023 선포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업 지엔텔(대표 임기수)은 지난 2일 본사와 지점의 전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열고 새 비전을 선포했다.


지엔텔은 이날 행사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 구축의 선도 파트너’를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핵심 기술과 인재를 기반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새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5대 전략과제로 ▲핵심사업 중심 포트폴리오 재편 ▲신사업 발굴 및 추진 ▲프로세스 기반 운영 ▲성과책임제 도입 ▲위기극복을 위한 마인드셋(Mind Set)을 제시했다. 신뢰, 도전, 혁신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전략, 프로세스, 자원, 조직문화에 대한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선택과 집중의 원칙으로 수익성 중심의 고부가가치 사업을 적극 육성할 계획이며, ICT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융합하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표준 프로세스 체계화, 철저한 성과주의,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마인드셋(Mind Set) 변화를 통해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적 역량을 구축할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지엔텔은 지난해 AI 기반 금융 솔루션 공급,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 ESS 사업 등을 통해 소프트웨어 기반의 플랫폼 및 솔루션 사업 중심으로 체질개선에 돌입했다. 이번 비전 수립을 계기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에 대응하는 중장기 사업 전략을 더욱 가시화해 나갈 예정이다.


<끝>